리뷰/유튜브 / / 2022. 1. 15. 12:00

(웃읍시다) 두시탈출 컬투쇼 웃긴사연

반응형

 

 

어... 어... 이... 예? 

 

어.. 어.. 예?

 

한번 입어보면 꼭 사셔야 돼요~

 

한번 입는다고 안 묻어~~ ㅋㅋ

 

그러면... 겨드랑이에 휴지 끼우면 되냐? 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사회생활을 구두영업사원으로 시작했다...

 

겨드랑이와 마찬가지로 발에 땀이 많은 사람들이 있다.

 

장화를 신어야 발생 할 수 있는 양의 축축함이 

 

양말의 발목과 발의 경계를 진하게 갈라 놓은 걸 보면서도 

 

신발을 팔아야 할 때...

 

나는 프로이므로 아무런 내색없이 신겼고,

 

고맙게도 다들 사 가셨다.

 

열심히 했으므로 행복한 날들이었다.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